오픈팰콘LGB 간단 운용

1. UFC 의 AG 버튼을 눌러서 AG 모드로 들어간다.

2. 오른쪽 MFD에 무장 페이지가 뜨면 일단 LGB무장인지 확인

3. 모든것이 일단 맞아 떨어지면 OSB 13 버튼을 두번 누른다

4. OSB19 버튼을 눌러서 TGP 페이지로 들어간다.

5. "STBY" 라고 쓰여 있는 OSB1 버튼을 누른다( MFD 엔 STANDBY/NOT SOI 라고 바뀐다.)

6. "A-G" 라고 쓰여 있는 OSB 6 버튼을 누르면 FOD 가 작동한다.

7. OSB 3 번 버튼을 누를때마다 WIDE - NARO - EXP 순으로 순환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갈수록 확대

8. 비행전에 타겟을 리콘등으로 지정했다면 이미 표적에대해 락이 된상태일것이다.재차확인하거나 다른목표를 지정할때 7번순으로 락을 걸면서 확대하여 정확하게 락이걸렸는지 확인 하고 그렇지않으면 한단계확대시키면서 락을 걸고 EXP 상태에서 정확하게 지시하는지 체크한다.

9. 모든준비가 되었다면 표적에 정확하게 접근하기위해 비행방향을 수정한다. 정확하게 접근한다면 HUD에 ASC 원이 점멸한후에 사라지고 CCRP 아래쪽 凹 마크와 위쪽 임팩트바(?) 가 서로 미세하게 접근하게 된다.

10. 콕핏 좌측 MFD 옆에 있는 콘솔중에 LASER ARM 스위치를 ON 한다. 그럼 레이져 포드에서 표적에 레이져를 쏘며 우측 MFD 표시에 "L" 이라는 글자가 점멸한다.

11. HUD 우하단에 거리와 투하시간이 나오는데 투하 5초전쯤에 무장발사버튼을 누른채로 대기한다.

12. 무장발사가되면(폭탄이 투하되면) 포드의 짐발 리미트에 도달하지 않게 유의한다.

13. 우측MFD로 타겟 임팩트가 확인 되면 이탈하거나 다음 목표를 찾아 위순서를 반복한다.

Posted by Maxpeed
,